2024

  • 열린행정
  • 고객 서비스
  • 서비스이행측정결과
2024년 서비스이행 실태점검 결과

개요
  • 점검기간 : 2024. 6. 12. ~ 8. 23.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6개 사업장 + 환경본부(비고객부서)
  • 점검내용 : 직원 근무자세 및 응대실태 전반, 시설운영·관리 상태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2024년 서비스이행실태 점검결과 84.9점으로 전년 대비 0.9점 상승
  • 전사업장 모두 시설운영 및 청결상태가 훌륭했으며,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 또한 높았음
  • 시설개선과 고객을 위한 행사 및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
  • 고객접점부서 결과84.9점으로 전년 대비 1.2점 상승
  • 부서별로는 도봉체육센터86.0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보였으며, 전반적으로 비슷한 점수 분포를 보임
  • 환경본부의 결과84.8점으로 전년 대비 0.2점 하락
  • 부서별로는 원평하수처리팀85.3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구미하수처리팀(85.0), 4단지하수처리팀‧산동하수처리팀·선산하수처리팀‧구미자원순환팀(84.7) 순임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구 분 2024년 2022년 2023년 증감
(전년대비)
고객접점부서 평균 84.9 83.3 83.7 1.2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85.3 83.7 84.0 1.3
근로자복지관 85.7 84.0 83.5 2.2
금오테니스장 84.0 83.3 83.3 0.7
구포생활체육공원 83.5 83.0 83.0 0.5
구미시승마장 84.0 83.3 83.3 0.7
체육센터운영팀 들성체육센터 85.0
강동체육센터 84.7
도봉체육센터 86.0
주차시설팀 공영주차장 85.5 83.3 83.7 1.8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85.3 84.5 84.3 1.0
선산도서관 85.0 84.0 84.0 1.0
복지시설팀 구미시추모공원 84.0 83.5 83.3 0.7
탄소제로교육관 85.0 83.0 83.7 1.3
문화레저팀 옥성자연휴양림 84.0 83.3 83.3 0.7
신라불교초전지 85.5 84.3 84.5 1.0
구미캠핑장 84.7 83.7 83.5 1.2
환경본부 평균 84.8 85.1 85.0 △0.2
구미하수처리팀 85.0 85.3 85.3 △0.3
4단지하수처리팀 84.7 85.0 84.5 0.2
원평하수처리팀 85.3 85.7 85.3 -
산동하수처리팀 84.7 85.0 85.5 △0.8
선산하수처리팀 84.7 84.5 84.5 0.2
구미자원순환팀 84.7 84.5 84.5 0.2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