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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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이행측정결과
2006년 상반기

개요
  • 점검기간 : 2006년도 하반기
  • 대상 : 총 31명 (공영주차장 및 생활체육시설 현장 근무자)
  • 측정방법 : 고객서비스 이행기준표에 따른 서비스 이행정도 측정

측정결과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측정대상 사업장별 평균 득점 최고득점 비 고
공영주차장 노외주차장 금오산 67.00 69.00
금오천 64.67 66.00
광평천 66.00 72.00
예술회관 73.00 73.00
노상주차장 원 평 61.88 79.00
공 단 66.67 76.00
생활체육팀 (68.47점) 올림픽기념관 64.75 79.00
근로자복지관 58.50 63.00
65.31

총평
  • 서비스 측정결과 이행점수 평균이 65.31점으로 목표치인 95점에 69% 정도의 달성률을 보임

개선해야 할 점
  • 대체로 현장 근무자의 근무태도와 서비스 이행정도가 우수하나 고객응대 요령의 미숙지 및 시설운영 주변정비가 미숙한 사항이 있어 개선이 요구됨
  • 고지속적인 현장중심 교육과 고객응대 메뉴얼 숙지를 위한 부서 및 개인의 노력이 필요하며 친절직원에 대한 보상과 대우를 강화 하는 등의 적절한 처우가 필요


성과평가 반영
  • 고객서비스 이행정도 측정결과 우수직원 보상 및 우수사례 파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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