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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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이행측정결과
2022년 서비스이행 실태점검 결과

개요
  • 점검기간 : 2022. 8. 1. ~ 9. 30.(연1회 2개월간 집중점검으로 변경 운영)
  • 점검대상 : 고객접점부서 14개 사업장 + 도시환경본부(비고객부서)
  • 점검내용 : 직원 근무자세 및 응대실태 전반, 시설운영·관리 상태
  • 점검 및 평가방법
    • 현장 방문 서비스이행도
    • 고객편의시설 관리 상태 점검
    • 고객서비스 이행점검 체크리스트에 의한 평가
총평
  • 2021년 서비스이행실태 점검결과 84.1점으로 전년 대비 0.4점 상승
  • 전사업장 모두 시설운영 및 청결상태가 훌륭했으며, 직원들의 업무 전문성 또한 높았음
  • 거리두기 해제 후 이용객이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과 시설관리에 힘쓰고 있는 부분이 전년 대비 점수 상승으로 이어짐
  • 고객접점부서의 평균점수83.7점으로 전년도 대비 0.4점 증가
  • 부서별로는 봉곡도서관84.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보였으며, 구포동생활체육공원과 에코누리탄소제로교육관이 83.0점으로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하였으나 전반적으로 부서별간 비슷한 점수를 기록하였음
  • 도시환경본부의 평균점수85.1점으로 전년도 대비 0.4점 증가
  • 부서별로는 원평하수처리팀85.7점으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다음으로 구미하수처리팀(85.3점), 4단지하수처리팀, 산동하수처리팀(85.0점), 선산하수처리팀, 구미자원순환팀(84.5점) 순임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사업장별 서비스이행표준 측정 결과
구 분 2020년 2021년 2022년 증감
- 상반기 하반기 -
고객접점부서 평균 82.0 83.5 83.3 83.7 0.4
주차시설팀 공영주차장 80.5 82.8 83.0 83.3 0.3
생활체육팀 올림픽기념관 80.0 83.0 83.7 83.7 -
근로자복지관 81.5 83.0 82.0 84.0 2.0
금오테니스장 80.0 83.0 82.5 83.3 1.3
구포동생활체육공원 80.5 83.0 84.0 83.0 △1.0
구미시승마장 79.5 74.5 84.0 83.3 △0.7
도서관운영팀 봉곡도서관 84.3 84.6 82.0 84.5 2.5
선산도서관 84.5 84.0 84.0 84 -
추모복지시설팀 구미시추모공원 84.0 83.0 83.0 83.5 0.5
에코누리 81.3 83.5 83.0 83.0 -
이동지원센터 82.5 84.0 84.0 83.5 △0.5
문화·레저운영팀 옥성자연휴양림 83.3 83.0 83.0 83.3 0.3
신라불교초전지 83.5 84.5 85.0 84.3 △0.7
구미캠핑장 82.0 84.0 83.0 83.7 0.7
도시환경본부 평균 81 84.2 84.7 85.1 0.4
구미하수처리팀 81.6 84 85.0 85.3 0.3
4단지하수처리팀 80.7 83.5 84.5 85.0 0.5
원평하수처리팀 81 84.2 85.0 85.7 0.7
산동하수처리팀 81.3 84.3 84.5 85.0 0.5
선산자원순환팀 - - - 84.5 -
구미자원순환팀 80.5 85 84.5 8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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