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의 기본자세

  • 열린행정
  • 고객 서비스
  • 고객서비스헌장
임직원의 기본자세

공사는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와 운영을 통하여 시민생활에 편익을 드리고 복지증진을 통하여 지방공기업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공사의 주요 고객은 구미시민이며 고객에 대한 봉사정신에 입각하여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 공정성의 구현 - 우리는 어떠한 사항에도 일방에 치우침이 없이 사실에 기초한 업무수행으로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효율성의 구현 - 우리는 저비용 고효율의 업무 수행을 통해 공공서비스 발전에 노력하겠습니다.
  • 투명성의 구현 - 우리는 공공시설을 고객이 믿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개적인 경영을 실시하겠습니다.
  • 행정혁신 노력 - 우리는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고객의 불편이나 불만사항에 즉각 응대하고 행정사항에 대한 지속적인 혁신성과를 이루어내겠습니다.
  • 자기계발 의지 - 우리는 업무수행과 고객서비스에 있어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통하여 전문화된 시설관리가 이룰어질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