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카드

  • 소통·알림마당
  • 고객마당
  • 친절/불친절카드
게시글에 대한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283
등록일 2024-04-04
등록자 조○란

안녕하세요.
저는 대구에 위치한 달구벌정신건강센터에 근무하고 있는 조유란이라고 합니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부득이하게 고객의 소리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2024년 4월 4일 (목)은
이용자(회원)분들이 가장 기다리시던 춘계야유회가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금오산을 구경하기 위해 모두가 설레는 마음을 안고 출발하였습니다.

첫 번째 일정으로 케이블카를 탑승하기 위해 
오전 11시경 금오산 제1주차장에 주차를 완료하였습니다.

이용자(회원) 한 분께서 차에서 내리시자마자
멀미로 인하여 속이 좋지 않다며 주차장에 토를 하였습니다.

저는 이용자(회원)이 걱정되면서도
다른 등산객분들이 혹여나 불편해하시진 않을까 신경이 쓰였습니다.

제가 토를 물티슈로 닦으려고 할 때
제1주차장을 관리하시는 직원(어르신) 선생님께서 그 모습을 보셨고
감사하게도 "아유~ 토 할수도 있지, 괜찮아요."라며 저와 이용자(회원)님을 달래주셨습니다.
그 후 쓰레받기를 들고 오셔서 저와 함께 뒷정리를 해주셨습니다.

거듭 죄송하고 감사하다며 인사를 하는 저에게
괜찮다며, 이렇게 정리하면 되니까 걱정하지말라며 안심시켜주셨습니다.

당시 감사 인사를 전하였으나 그래도 부족한 것 같아서
선생님 명찰에 있던 구미도시공사가 생각나서 회원가입 후 글을 작성합니다.
죄송하게도 성함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4월 4일 목요일, 제1주차장, 오전 11시경에 노란색 승합차에서 하차하였습니다.
그 시간대에 근무하시던 선생님입니다!

정신없었던 저에게 따뜻하게 말씀해주시고
함께 정리를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수습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구미도시공사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졌고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다양한 사업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센터 야유회로 다른 시설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구미도시공사에서 이 글을 확인하시고
선생님에게 꼭 이 마음이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기획전략팀
  • 연락처 : 054-480-2014